2021-2학기 수업 운영 방식 안내 | |||||||||||
작성자 | 최** | 작성일 | 2021-08-06 | 조회수 | 349 | ||||||
---|---|---|---|---|---|---|---|---|---|---|---|
2021-2학기 수업 운영 방식 안내
우리 대학교는 지난 6월 말, 7월 초에 코로나19 감염증 상황이 호전세를 보이고 교육부에서 대면 수업의 점진적 확대를 권고함에 따라 2021학년도 2학기에는 대면수업을 1학기 보다 확대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어 2021-2학기 수업은 지난 학기와 동일하게 '대면/비대면 혼합' 방식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른 강좌별 수업 방식 및 주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21-2학기 수업 방식: 대면/비대면 혼합
- 비대면 수업에 있어서 강의 영상은 최소 25분(1학점 50분짜리 강의 기준)이상 제공되며 부족 시간분은 리포트, 퀴즈 등으로 대체합니다.
- 실험/실습/실기(이론 및 실험/실습/실기 포함) 교과목과 대학원 교과목은 수강 인원이 강의실 수용 인원의 50%를 초과할 경우 강의실 변경, 분반 또는 분산하여 운영합니다.
- 개강 이후 학기 중 코로나19 사태 추이에 따라 수업 운영 방식이 변경될 경우, 적정 시점에 UWINS, UCLASS 등을 통해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우리 대학교는 철저한 방역 지침 준수를 통해 구성원의 안전을 도모하고 캠퍼스 내 감염 확산을 방지함으로써 학사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수업방식 관련 문의: ☎ 052-259-1014
2021. 8. 5.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