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포함) 학생증 발급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24-02-29 | 조회수 | 104 |
---|---|---|---|---|---|
1. 학생증 발급 수요 조사 - 학생증 발급 관련하여 발급하지 않을 학생은 메일 회신 부탁드립니다. - 회신 기한: 2024. 3. 10.(일) - 회신메일: rkdus2406@ulsan.ac.kr
2. 사진 변경 - 변경 대상: 신입생(편입생 포함) 중 학적 사진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 - 변경 기한: 2024. 3. 6.(수) 18시 - 변경 방법: JPG파일만 가능/ 메일 보내기 - 메일: rkdus2406@ulsan.ac.kr - 참고 사항 ① 사진 변경은 학부(과) 사무실에서만 가능(※ 학생들은 사진 변경이 불가함) ② 사진의 크기는 증명사진(3×4cm)으로만 (※ 높은 해상도는 문제 발생함) 3. 영문 성명 변경 - 변경 내용: 본교 학생증은 국제학생증 겸용이므로 여권의 영문명과 일치하도록 변경 이상있는 학생은 꼭 확인 후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 변경 기한: 2024. 3. 7.(목) - 변경 방법: UWINS(학생) → 학적 → 개인정보 → 개인정보변경 → 영문 성명 변경 - 참고 사항 ① 여권이 없는 경우에는 향후 해외에서 사용할 영문 성명으로 변경 ② 영문 성명은 학생 본인이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배부 사항 1. 배부 시기: 2024년 4월 중순(예정) 2. 배부 방법: 학사관리팀에서 학생증 발급 완료 후 수령 안내에 따라 수령 후 배부
■ 사용 용도 - 신분 확인, 기숙사 출입, 도서관 및 아산스포츠센터 등에 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