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 서류 제출 안내 | |||||||||||||||||
작성자 | 장** | 작성일 | 2022-01-26 | 조회수 | 213 | ||||||||||||
---|---|---|---|---|---|---|---|---|---|---|---|---|---|---|---|---|---|
<2022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 서류 제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및 관련서류 제출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기간 가. (재학생) 수강신청 기간: 2022. 2. 16(수) ~ 2. 18(금) 나.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 2022. 2. 25(금) ~ 2. 28(월) ★ 신입생 학번부여: 2022. 2. 24(목) 다.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2022. 3. 4(금) ~ 3. 8(화)
2.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이후, 학과(전공)에서 수강과목 변경 가. 대상: 수강신청 과목 중 폐강 등으로 수강과목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나. 변경기간: 2022. 3. 10(목) ~ 3. 15(화) 다. 처리방법: '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학과에서 수강과목 변경 처리(*수강과목 변경 신청서는 학과에서 보관) 라. 신청경로: UWIN>학사행정>수업관리>수강신청관리>수강신청(대학원)
3. 제출서류 (해당자에 한함)
|